메뉴 닫기
PPPage
Philosophy Per Page- 저마다의 철학, 피피페이지
Activity

Latest Activity

  • 우리 ㅋㅋㅋ 우리 애가 공부를 안 해요 ㅋㅋ 아 진짜 이 말 들을 때마다 너무 한심해.
    우리 애가 공부를 안 해요..
    근데 뭐 어쩌라고? 왜? 그게 왜 고민이야 도대체??
    애가 공부를 안 하면 안 시키면 되지 뭐 무슨 정신병 있어? 왜 그렇게 집착을 해 아무 의미도 없는 거에다가.

    그렇게 공부가 좋으면 니가 하면 되잖아? 어? 지도 못하는 거를 왜 애한테 […]

  •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탐구하며 배우고 습득해 나가면, 땅따먹기를 하는 느낌으로 모든 지식과 지혜를 점령해 나갈 것이라고 생각했다.
    그러나 실제로 모든 것을 배워나가 보니, 배우면 배울수록 모르는 것이 점점 더 많다는걸 알게 됐다.
    기쁘고, 당황스럽다, 막막하고, 불행하며, 행복하다.

  • 완전 처음 시도해보는 장르, 배운 것도 많고 설레고 재밌었지만, 한없이 부족한 모습이 너무 많이 보여 고통스러웠다.

  • Im.Code가 게시판 Im.Code Forum에서 게시글 유튜브 RSS Feed 주소 알아내는 방법를 시작했습니다. 1 주, 3 일 전

    본인 유튜브 채널의 내 채널 페이지로 가면 본인의 유튜브 주소를 알 수 있음.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쏼라쏼라
    혹은
   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쏼라쏼라?view_as=subscriber

    라고 돼있을텐데, 쏼라쏼라 부분이 당신의 고정 유튜브 ID임.
    이 ID를 복사해서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feeds/videos.xml?channel_id=쏼라쏼라
    이 주소 끝에 쏼라쏼라 부분에 넣어주면 그게 당신의 유튜브 RSS Feed 주소다.
    아주 간단하게 유튜브 RSS 주소를 만들고 찾을 수 있음.

  • 분명 파일질라(FileZilla)에서 ‘편집 → 설정 → 파일 편집 → 사용자 편집기 사용’ 을 적용해서 ‘Notepadd++’로 적용을 바꿨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메모장에서 열리는 경우가 있다(개빢침(오타아님 빡침의 표현임))

    이런 경우 ‘편집 → 설정 → 파일 편집 → 파일 유형 연결 → 사용자 정의 파일 유형 연결’ 의 설정을 아래처럼 업데이트 함으로서 고칠 수 있 […]

  • 워드프레스에선 기본적으로 ‘XML-RPC’ 기능이 켜져있는데, 이는 워드프레스 핑백 기능 등을 위해 활용되는 기능이라고 한다. 그리고 디도스 공격용으로 자주 활용되기도 하는 루트라고도 함.

    쉽게 설명하자면, ‘XML-RPC’기능이 워드프레스에 글쓰면 핑백이라는, 쉽게말하면 ‘댓글’이랑 비슷하지만 완전 다른 뭐 그런 쓰잘데기 없는걸 위한 기능인데, 이게 요즘은 […]

  • “다~ 내 자식 같아서 하는 말이야”

    음…
    진짜로?
    아니잖아? 왜 거짓말해?

    그냥 선 넘었는데 할 말 없으니까 지껄이는 거잖아?
    ‘내가 너를 뭐 말싸움을 이겨 먹을라는게 아니고, 이게 다~ 자식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처럼 어? 엄청나게 속 깊은 뭐 그런 게 있어서 그런 거야~’ 뭐 그딴 척하고 싶은 거잖아?
    현실은 그냥 잘난 거라곤 나이 처먹 […]

  • 물론 정말 언더해서 고려할 필요가 없는 극단적인 환경도 존재하지만, 이런 경우는 지나치게 비효율적이고 사용되지도 않으니 논외로 하겠다.
    앞서 말한 경우를 제외하면 직접 이것저것 다 사용해본 결과 아래의 방법이 가장 많은 기기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가장 안정적으로 파비콘이 작동했다.

    파비콘 만들기 튜토리얼

    파비콘 생성 사이트 https://realfavi […]

  • 아수라(Asura)'s profile was updated 2 주 전

  • 잘 되던 크롬 우클릭 번역 기능이 특정 페이지에서만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있다.
    오류인 이유는 일정치 않고 간헐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인데, 이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해당 페이지에 영어로 된 문서, 즉 번역할 언어가 한국어보다 많으면 생기는 오류다.
    이런 경우 직접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하겠다고 지정해줌으로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.

    방법은 그림처 […]

  • 더 보기

이메일 구독 - Email Subs

최선을 다해 직접 만든 콘텐츠만 공유합니다.
We share the best content we have created.

이메일 구독 - Email Subs

최선을 다해 직접 만든 콘텐츠만 공유합니다.
We share the best content we have created.